29 4월 2024

전 잉글랜드 국가대표, 첼시 노크: “6억 이상 지출…”

1 min read

전 잉글랜드 국가대표는 런던에 골대 뒤편에 공을 넣을 수 있는 수준급 공격수가 없다는 사실을 비판합니다.

시즌 초반부터 첼시가 선수 영입에 쏟아부은 막대한 투자가 또다시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전 잉글랜드 국가대표였던 오웬 하그리브스가 특히 보강에 6억 유로를 쓰면서 확실한 득점력을 갖춘 선수를 영입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런던에 비판을 남겼습니다.

첼시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게 챔피언스 리그에서 패한 것에 대한 리뷰에서 전 선수는 동점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느꼈지만 잉글랜드에서 열린 두 번째 경기에서 런던 사람들에게 까다로운 과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첼시가 6억 유로 이상을 지출한 것을 고려하면 윙어 영입을 하지 않았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이 경기는 그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골대 뒤쪽에 공을 넣을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합니다.”라고 하그리브스는 BT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본선 무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도르트문트는 위협적인 팀입니다. 골을 넣지 못하고 공격수들의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불안감이 생기기 시작하고, 몇몇 선수들은 골문 앞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라고 전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하그리브스는 덧붙였습니다.

“쉬운 찬스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부분도 있었고 본선 무대는 아직 대등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면 실망할 것”이라고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