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7월 2024

라파엘 나달의 다음 상대는 지네딘 지단의 이름을 가진 선수, 운이 좋다고 믿을 수 없어

1 min read

라파엘 나달이 이탈리아 오픈 첫 라운드에서 새로운 상대와 맞붙게 됩니다. 이번 대회에서 나달의 상대는 지네딘 지단을 연상시키는 이름을 가진 지주 베르그스로, 스페인의 선수와 처음으로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베르그스는 로마에서 나달과의 대결을 통해 대이변을 일으킬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오픈 추첨이 월요일에 진행되었으며, 37세의 나달은 베르그스와 유리한 개막전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베르그스는 2024년 대부분의 시간을 ATP 챌린저 투어에서 보냈으며, 탤러해시 테니스 챌린저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사라소타 오픈에서 준우승을 했습니다.

베르그스는 메인 투어에서 7경기 중 3승을 기록했으며, 지난달 미국 남자 클레이 코트 챔피언십에서 두 번째 출전을 하여 첫 라운드에서 패트릭 카이프슨을 이겼지만 다음 경기에서 최종 우승자인 벤 셸턴에게 패배했습니다.

벨기에 선수인 베르그스는 이탈리아 오픈에서 나달과의 대결이 추첨된 후 운이 좋다고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 Instagram을 통해 놀라움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나달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이번 목요일에 이런 일이 벌어진다”는 글과 함께 하트 눈 이모티콘을 추가했습니다.

베르그스는 마드리드에서의 첫 라운드 탈락 후 이탈리아 오픈에 참가하게 되었으며, 첫 경기에서 루카 반 아쉐에게 패배했습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승산은 낮지만 나달을 이겨 2라운드에 진출하는 큰 이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달이 8강에 진출하면, 지난 해 우승자인 다닐 메드베데프와 마주칠 가능성이 있으며, 이들은 8강에서 맞붙을 수 있습니다. 안드레이 루블레프나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가 준결승에서 이 경기의 승자를 기다릴 수 있으며, 노바크 조코비치는 다른 편의 대진표에서 결승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