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4월 2024

이가 스위아텍의 호주 오픈 이후 첫 경기! 그녀가 언제 경기를 할지는 알려져 있습니다.

1 min read

이가 스위아텍이 호주 오픈 이후 복귀합니다. 이가 스위아텍은 도하에서 열리는 WTA 토너먼트 2회전에서 그랜드슬램 이후 첫 경기를 치릅니다. 세계 랭킹 리더는 다니엘 콜린스와 대결합니다. 극이 카타르의 코트에 몇시에 도착할지는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카타르 토너먼트는 실패한 호주 오픈 이후 폴란드 테니스 선수의 첫 출전이 될 것입니다. Swiatek은 멜버른에서 열린 4 라운드에서 나중에 결승 진출자 인 Jelena Rybakina에게 패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코트로 돌아 왔고 그녀의 순위로 인해 무료 추첨이 주어졌고 1 라운드에서 플레이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반면에 2 라운드의 상대는 다니엘 콜린스입니다. 미국인은 Elise Mertens를 6 : 4, 7 : 6 (8-6)으로 꺾고 도하에서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스위텍은 지금까지 콜린스와 두 번 맞붙었습니다. 먼저 2021 년 애들레이드에서 열린 토너먼트 8 강에서 두 선수가 만났습니다. 그런 다음 상대가 긁힌 후 폴이 더 좋았습니다. 그러나 1 년 후 미국인은 호주 오픈 준결승에서 현재 세계 1 위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이가 시비 텍과 다니엘 콜린스의 경기는 언제 몇시에 열리나요?
극지방 선수와 미국 선수의 만남은 2월 15일 수요일에 열립니다. 이가 스비아텍과 다니엘 콜린스의 경기는 센터 코트에서 세 번째로 열립니다. 경기는 폴란드 시간으로 오후 3시 30분에 시작하므로 폴은 오후 6시 이전에 경기를 시작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