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백
    여백
  • 여백
HOME Entertainment 방송·연예
[베프의 옷장] ‘배가본드’ 고해리 (배수지)
김주현 기자 | 승인 2019.10.25 21:55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SBS 금, 토 드라마 ‘배가본드’서 고해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배수지. 카리스마 넘치는 국정원 요원으로 변신한 배수지의 드라마 속 ‘착장’도 매회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오늘 ‘베프의 옷장’과 함께 배가본드 고해리의 착장을 낱낱이 파헤쳐 볼까요?

▶ 걸크러쉬 뿜뿜, 선글라스로 화룡점정한 고해리의 ‘요원 패션’

▲ SBS [배가본드] 방송화면 갈무리

그 자체로 여신 비주얼인 고해리, 그런데 1화부터 심상치 않은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죠. 특히 배가본드 1화에서는 사고뭉치 대사관 인턴과 국정원 요원을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어딘지 엉성했던 고해리를 단번에 국정원 요원으로 탈바꿈시킨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선글라스였습니다.

고해리와 찰떡 궁합을 자랑한 선글라스 두 제품은 모두 카린(CARIN)의 제품이었습니다. 시크하게 한 손으로 핸들을 잡은 신에서는 카린의 캐리(CARRIE_C1) 선글라스를 착용했는데요. 해당 제품은 두 개의 메탈 라인이 겹쳐 이루어진 투브릿지 디자인으로, 슬림한 라운드 프레임은 경량성은 물론 뉴트로 감성을 표현하는데 제격입니다. 오렌지 틴트컬러로 유니크함까지 더했죠!

▲ SBS [배가본드] 방송화면 갈무리

또 다른 선글라스는 카린의 캐서린(KATHARINE_C2) 선글라스였는데요. 해당 제품은 그라데이션 렌즈에 하프미러 코팅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라운드형 메탈 프레임과 템플의 홈선 디테일이 이목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죠. 사이즈도 오버사이즈 제품이 따로 있다고 하니, 선택의 폭도 넓답니다.

▶ 걸크러쉬의 완성, 고해리의 슈트 패션

▲ SBS [배가본드] 방송화면 갈무리

아무래도 ‘요원’하면 떠오르는 패션은 슈트가 아닐까요? 국정원 요원인 고해리는 직업 특성상 깔끔한 재킷과 슈트를 활용한 착장을 자주 선보이는데요. 고해리의 비주얼과 걸크러쉬 그 자체인 슈트 패션까지 더해지니 한 시도 눈을 뗄 수가 없답니다.

배가본드 2화에서 고해리가 착용한 블랙 재킷은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의 제품(VV9TJ90)입니다. 비지트 인 뉴욕은 뉴요커 감성으로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지향하는 영캐주얼 브랜드를 표방하는데요. 깔끔함을 추구하는 사회 초년생, 직장인룩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겠죠?

▲ SBS [배가본드] 방송화면 갈무리

배가본드 4화에서 선보인 상, 하의 착장은 모두 토이킷(TOYKEAT)의 제품이었습니다. 해당 제품(CLASSIC SINGLE BREASTED JACKET / CLASSIC FLARED PANTS)은 상, 하의 셋업 제품으로 블랙 색상 외에 베이지 색상까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매회 진행될수록 점점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배가본드. 배우 배수지가 열연하는 고해리의 드라마 속 착장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EST Entertainment / Football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주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ㆍ광고문의
주식회사 베프리포트  |  T/F 02-521-1793
등록번호 : 경기 아 51330  |  등록 및 발행연월일 : 2015년 11월 2일
제호: 베프리포트   |  발행인·편집인 : 정일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최민솔
발행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46길 20 선인빌딩 6F,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248번길 40
대표문의 : 1one@beffreport.com  |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Copyright © 2019 베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