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백
    여백
  • 여백
HOME Entertainment 방송·연예
한예슬-성준, '마담 앙트완' 대본 읽는 모습 포착! "벌써부터 기대 UP"제작사, "성준-한예슬 작품 대하는 성실한 태도에 제작진 신뢰도 높아"
김주현 기자 | 승인 2016.01.01 08:36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한예슬과 성준이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로코 커플 탄생의 기대감을 높였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보기만 해도 가슴 설레는 한예슬 성준의 무아지경 대본 공부 현장을 공개했다.

2016년 포문을 여는 가슴 설레는 심리 로맨틱코미디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과 성준은 대본 삼매경에 빠져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고 있는 모습이다. 촬영 틈틈이 대본을 놓지 않고 마주서서 대사를 맞춰보거나 심도 깊은 의견을 적극적으로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열의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대본을 손에 꼭 쥐고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사진 속 한예슬은 물오른 미모만큼이나 깊어진 눈빛으로 여러 감정선을 표현하는 모습에서 자타공인 로코퀸이 만들어낼 캐릭터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에 푹 빠져 탐독에 몰두하고 있는 성준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예슬은 극중 타고난 심리파악의 달인이자 남다른 ‘촉’을 가진 예감 능력으로 사람들의 사연을 척척 꿰뚫어 보며 상처를 치유하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 역을 맡아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는 한편,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섬세하고 깊은 연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준이 연기할 최수현은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소울닥터’(Soul Doctor)라 불리는 최고의 심리학자다. 세련된 외모에 부드러운 미소가 매력적이지만 한 눈에 상대방의 콤플렉스나 상처를 파헤치는 냉철한 심리 분석가기도 하다. 달콤한 미소 뒤 날카로운 칼날을 숨긴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훔칠 예정이다.

운명을 모르는 가짜 점쟁이와 사랑을 모르는 심리학자라는 독특한 설정과 인간심리를 정교하고 섬세하게 다룬 작품인 만큼, 더욱 캐릭터 분석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

실제 두 사람은 연일 이어지는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틈만 나면 대본을 읽고 또 읽는가하면, 즉석에서 서로 호흡을 맞춰보며 완성도 높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보기만 해도 안구를 정화시키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강추위마저 녹이는 두 사람의 뜨거운 연기 열정에 스태프들의 끝없는 찬사가 이어졌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두 배우의 작품을 대하는 성실한 태도와 완벽한 호흡이 촬영장을 훈훈한 분위기로 이끌고 있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한시도 대본을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배우들에게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가 만들어 낼 신 로코 커플 탄생을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담 앙트완'은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을 통해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 작가 홍진아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를 연출한 김윤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2016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마담 앙트완’은 오는 1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드라마하우스 제공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EST Entertainment / Football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주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ㆍ광고문의
주식회사 베프리포트  |  T/F 02-521-1793
등록번호 : 경기 아 51330  |  등록 및 발행연월일 : 2015년 11월 2일
제호: 베프리포트   |  발행인·편집인 : 정일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최민솔
발행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46길 20 선인빌딩 6F,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248번길 40
대표문의 : 1one@beffreport.com  |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Copyright © 2019 베프리포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